블로그 계속 붙잡는 게 맞나 싶을 때 있으신가요

또리으우조회 28

요즘 블로그 이거 계속 붙잡고 있는 게 맞나 싶을 때가 종종 있어요. 검색 노출만 받쳐주면 당연히 하는 게 맞는데, 주변에서 블로그 한물갔다 망했다 소리가 하도 많이 들려서요 ㅋㅋ

네이버도 요즘 보면 블로그보다 클립 쪽을 더 밀어주는 느낌이고요. 그렇다고 아예 손 놓기엔 또 아쉽고, 새로 빡세게 파기엔 애매하고. 다들 비슷한 고민 안 하시나요? 그래도 계속 굴리시는 분들은 어떤 마음으로 하시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