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 다들 성과 어떠세요? ㅠㅠ
쪼꼬땡수조회 28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 돌리고 있는데 선거 연휴 들어가기 전날부터 어제까지 진짜 성과가 바닥을 기네요 ㅠㅠ 클릭은 둘째치고 노출조차 평소 절반 수준이라 입찰을 올려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계속 만지작거리는 중입니다.
연휴랑 선거가 겹쳐서 그런 건지, 아니면 저만 이런 건지 도통 모르겠어서요. 혹시 다른 분들도 요즘 카카오 쪽 비슷하게 안 풀리시나요? 저만 그런 거 아니라고 말해주세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