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식당 마케팅, 이게 다인가요... 답답해서 푸념합니다
지니미니지맨조회 35
식당 하나 하고 있는데 마케팅이라고 알아보면 죄다 무슨무슨 배포에 무슨무슨 리워드, 이런 것만 나오네요. 이게 전부인가 싶어요.
솔직히 인위적으로 트래픽 만드는 건 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그냥 제 주관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손님이 진짜 좋아서 오는 게 아니라 숫자만 부풀리는 느낌이라 영 내키지가 않더라고요.
그렇다고 가만히 있자니 옆 가게들은 다 뭔가 하는 것 같고... 답답해서 그냥 푸념 한번 해봅니다 ㅠㅠ 다들 동네 장사 마케팅 어떻게들 하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