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 의뢰 받다 보면 진짜...
옹이옹옹님조회 42
대행 의뢰 받다 보면 단가 후려치는 사람들 왜 이렇게 많아졌나 싶어요. 갈수록 후려쳐서 거의 헐값에 일하라는 수준이고… 특히 대행사가 또 외주 주는 대대행은 진짜 답이 없습니다 ㅋㅋ
중간에서 마진 다 떼가고 막상 우리한테 떨어지는 건 쥐꼬린데 요구는 또 풀로 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대대행 건 웬만하면 안 받으려고요. 다들 이런 건 어떻게 거르세요?
대행 의뢰 받다 보면 단가 후려치는 사람들 왜 이렇게 많아졌나 싶어요. 갈수록 후려쳐서 거의 헐값에 일하라는 수준이고… 특히 대행사가 또 외주 주는 대대행은 진짜 답이 없습니다 ㅋㅋ
중간에서 마진 다 떼가고 막상 우리한테 떨어지는 건 쥐꼬린데 요구는 또 풀로 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대대행 건 웬만하면 안 받으려고요. 다들 이런 건 어떻게 거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