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입금 재촉하더니 환불은 한 달째 질질 끄네요

겸사랑이마케터조회 41

요즘같이 다들 힘든 시기에 환불 가지고 장난치는 업체가 있네요 진짜.

입금은 지금 안 하면 큰일 날 것처럼 재촉해서 바로바로 넣었거든요. 근데 막상 환불 요청하니까 이런저런 핑계대면서 한 달 가까이 시간만 끌어요. 사람 지치게.

이번에도 환불 안 해주면 그냥 업체명이랑 담당자 다 까서 이 바닥에 못 붙어있게 할 생각입니다. 게시판에도 이미 올라온 곳이고 계속 문제 만드는 데더라고요. 다들 선입금 조심하세요 진짜ㅠㅠ